뮤지컬

파가니니

 

REVIEW

12. 21 - 25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블록버스터급 뮤지컬이 우세인 작금에 지방의 자체 제작 작품인 ''파가니니''를 인상깊게 보았습니다. 스토리 구성, 출연자들의 역량도 좋았고 특히 바이올린 연주와 노래와 연기까지 섭렵했던 주인공과 극의 흐름에 따른 안무나 무대도 좋았습니다. 파가니니의 믿기지않는 연주실력에 대한 경외가 악마에 영혼을 판 연주자로 바뀌어지는 마녀 사냥같은 당시 모습은 오늘날의 사회에서도 쉬 느껴지는 안타까운 대목입니다. 사후 40년이라는 세월을 거쳐 안식처를 찾게되는 아들의 역할도 좋았습니다. 한가지 아쉬웠다면 러닝타임이 다소 길어 집중하기 어려웠던 면도 있었습니다..성탄절 남편과 즐겁게 관람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

 

pwo***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액션 뮤지선인 KoN의 생동감 넘치는 연주와 김경수의 섬세한 연기도 멋졌고 조형감이 잘 드러났던 무대 디자인도 인상 깊었다.

 

Naver블로거 자스민

넘버가 좋아서 아직도 기억에 계속 남아있어요

 

kodr8***

바이올린연주와 노래를 같이하시는데도 잘하셔서 놀랐습니다.

 

4374***

가족끼리 모처럼 관람한 공연입니다. 관객과의 거리도 가깝고 배우들의 노래도 넘 좋았습니다. 실황음악도 근사했구요. 감동적인 뮤지컬 한편 크리스마스의 추억으로 남기겠습니다.

 

kkj***

대전에서 첫공을 해주시다니ㅜㅠㅠ감동적이에요ㅠㅠ 파가니니역의 콘 배우님 정말 바이올린 연주 너무 잘해주시더라구요(당연한건가). 그래서 원캐스팅이라 공연기간 내내 힘드시진 않을까 쓸데없는 걱정도 했어요 김경수 배우님 사제복 너무 잘 어울리시고ㅜㅠ하지만 아킬레가 너무 불쌍했어요ㅠㅠㅠㅠㅠ 실존인물의 소설 같은 이야기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52wjdrh***

첫 장면부터 시선을 사로잡은 바이올린 연주가 너무 인상적인 공연이었습니다.

배우님들의 연기와 무대, 조명이 어우러진 멋진 공연이었어요!

 

dongd***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배우분들 연기력과 가창력이 시원시원하고 너무 멋졌습니다. 앞부분에서는 내용 이해가 조금 어려웠지만 후반부에 유명한 연주곡을 직접 들으니 신기했고 바이올리니스트께서 또 너무 잘 연주해주셔서 듣기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더 내용이 알찼고 이 무대를 위해서 힘들게 연습하셨을 모든 관계자분들을 생각하니 더 감동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처음 본 뮤지컬이었는데 공연 시간동안 너무나 재밌었고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bbana0***

© Daejeon Arts Center, Korea. Rights Reserved.